S/W 개발 및 운영유지보수

기업의 핵심역량에 집중, 외부의 전문성 활용, 또는 경비절감 등의 명확한 전략적 목표달성을 위해, 정보 시스템에 관련된 전문적인 자원(H/W, S/W, N/W, 인력 등)을 제공하여 기존 시스템 또는 새로 시작하는 정보자원관리 활동의 전부(Total), 또는 일부(Selective)를 위탁 관리합니다.

시스템 유지보수

고객상담 지원시스템은 단순한 IT 구성자원인 시스템,네트웍,DB,어플리케이션 등 개별적인 관리형태에서 벗어나 IT 서비스와 이와 관련된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관리되어져야 하며 비즈니스 성능과 관련된 메트릭스로 구성되어야만 합니다. 이에 당사는 유지보수 수행의 기본전략으로 “안정성, 효율성, 적응성의 3대 수행 기본 전략” 을 가지고 시스템 유지보수 업무를 제공합니다.

컨설팅

국내 다수 프로젝트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 실정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해주며, 체계적 접근을 통한 이행/변화관리계획을 수립해준다.